HOME > 커뮤니티 > 이용자별 안내 > 기부자

이용자별 안내

기부자 이용안내

서비스명 서비스 내용 관련 메뉴 바로가기
도서관 출입 및 시설 이용 스마트 카드(이용증)를 이용하여 도서관 출입 후 자료실, 열람실 등 도서관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부자의 도서관 이용증 발급은 본교 대외협력부로 문의 바랍니다. (02-3290-1241, develop@korea.ac.kr)
시설출입 URL
개관시간 URL
좌석배정 URL
고서자료 이용 도서관 소장 고서의 원본을 열람 할 수 있습니다. 고서자료 이용 URL
자료 대출/반납/연장/변상 신분별 규정에 따라 자료의 대출/반납/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간편대출 및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대출한 자료를 분실/파손했을 경우 변상하여야 합니다.
기부자는 최대 8책을 15일간 대출하실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예약자가 없는 경우 1회 연장 가능합니다.
대출/반납/연장/변상 URL
간편대출/예약 URL
원문복사 RISS(한국교육학술정보원 제공)와 NDSL(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제공)에 개인 자격으로 가입하여 원문복사
서비스(유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외국학술지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 서비스(무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RISS URL
NDSL URL
외국학술지지원센터 URL

※ 기부자 :「발전기금 기부자의 예우에 관한 내규」에 따라 KU Pride Club 10구좌 이상 또는 1천만원 이상 기부자에 한하여 상기 도서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자원(전자저널, 데이터베이스, 전자책 및 이러닝 등)에 대한 교외접속은 공급사 정책상 이용이 불가합니다. (교내에서의 학교 PC 및 개인 단말기를 통한 접속 및 이용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