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학술정보] Artstor Digital Library 플랫폼 종료 및 개인 계정 콘텐츠 이전 안내

작성자
학술정보큐레이션팀
이메일
작성일
2024-01-22 11:21
조회
436

Artstor Digital Library 플랫폼은 2024 8 1일에 완전히 종료될 예정입니다Artstor Digital Library 플랫폼 통해 제공되던 고품질 컬렉션과 주요 기능을 JSTOR 플랫폼으로 통합 이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Artstor DL 개인 이용자는 2 1일 이전개인 계정에 소장된 콘텐츠의 이전이 필요합니다.

Artstor Digital Library에서 개인 계정을 통해 컬렉션을 소장하고 계신 경우, JSTOR Workspace에서 해당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2 1일까지 아래의 단계에 따라 이미지 그룹 복사를 완료해 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1. https://library.artstor.org/에 개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2. Browse 메뉴를 열고 Personal Collections를 클릭합니다.

 

 

  1. Organize 메뉴를 열고 Select on all page를 클릭하여 모든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1. 다시 Organize 메뉴에서 Save collections to new group을 선택하고새 이미지 그룹의 이름을 설정합니다. (페이지당 최대 72개의 항목이 표시됩니다개인 컬렉션의 이미지가 72개를 초과한다면각 페이지마다 같은 단계를 반복해 주세요.)

  

JSTOR 플랫폼으로의 Artstor 이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support.artstor.org/hc/en-us/articles/18952936497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