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Detail View

Detail View

나는 오늘도 해외로 명품 사러 간다 : 명품, 구매대행을 넘어 병행수입까지

나는 오늘도 해외로 명품 사러 간다 : 명품, 구매대행을 넘어 병행수입까지 (Loan 1 times)

Material type
단행본
Personal Author
정민
Title Statement
나는 오늘도 해외로 명품 사러 간다 : 명품, 구매대행을 넘어 병행수입까지 / 정민 저
Publication, Distribution, etc
[서울] :   라미북스 :   뉴 명성,   2022  
Physical Medium
220 p. : 천연색삽화 ; 19 cm
ISBN
9791185284170
General Note
라미북스는 뉴명성의 성인단행본 브랜드임  
Subject Added Entry-Topical Term
창업[創業] 명품[名品]
000 00000nam c2200205 c 4500
001 000046145640
005 20230403132543
007 ta
008 230330s2022 ulka 000a kor
020 ▼a 9791185284170 ▼g 03320
040 ▼a 211009 ▼c 211009 ▼d 211009
082 0 4 ▼a 658.11 ▼2 23
085 ▼a 658.11 ▼2 DDCK
090 ▼a 658.11 ▼b 2022z27
100 1 ▼a 정민
245 1 0 ▼a 나는 오늘도 해외로 명품 사러 간다 : ▼b 명품, 구매대행을 넘어 병행수입까지 / ▼d 정민 저
246 ▼i 표제관련정보 : ▼a 명품 병행수입 비지니스 초보자들에게 아무도 들려주지 않지만 반드시 알아야만 하는 이야기
260 ▼a [서울] : ▼b 라미북스 : ▼b 뉴 명성, ▼c 2022
300 ▼a 220 p. : ▼b 천연색삽화 ; ▼c 19 cm
500 ▼a 라미북스는 뉴명성의 성인단행본 브랜드임
650 8 ▼a 창업[創業]
650 8 ▼a 명품[名品]

Holdings Information

No. Location Call Number Accession No. Availability Due Date Make a Reservation Service
No. 1 Location Medical Library/Monographs(3F)/ Call Number 658.11 2022z27 Accession No. 131057298 Availability Available Due Date Make a Reservation Service B M

Contents information

Book Introduction

평범하게 직장 생활을 하던 빈털터리 직장인이 소액을 투자하여 명품 구매 대행을 넘어 병행 수입 비즈니스에 뛰어들면서 겪은 2년여의 경험을 담았다. 명품 소호 무역의 기본 중 기본이 되는 내용과 명품 병행 수입의 실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명품 병행 수입 비즈니스를 지금 막 입문하려고 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지극히 현실적인 도움을 주고 싶어 현장에서 실제 겪은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풀어놓았다.

누구도 들려주지 않은, 명품 병행 수입 전반에 대해 초보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노하우를 직접 경험한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한다. 명품 병행 수입 비즈니스를 위해 먼저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부터 현장에서 어떻게 바잉을 해야 하는지, 수입 신고는 어떤 절차로 진행되는지, 판매는 어디서 해야 하는지, 다음 바잉을 위해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등을 이야기하듯 풀어내었다.

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이유가 더 많음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내어 일단 한번 해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해외를 제집 드나들 듯 자유롭게 오가며 돈을 벌 수 있다는 자유 외에도 여유 있게 사는 유럽 사람들의 삶을 가까이 접하며, 내가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또 다른 여유를 경험하게 될 수 있음을 전한다.

명품 구매 대행을 넘은 병행 수입 비즈니스 입문서

<나는 오늘도 명품 사러 해외 간다>는 평범하게 직장 생활을 하던 빈털터리 직장인이 소액을 투자하여 명품 구매 대행을 넘어 병행 수입 비즈니스에 뛰어들면서 겪은 2년여의 경험을 담았다. 이 책에는 명품 소호 무역의 기본 중 기본이 되는 내용과 명품 병행 수입의 실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명품 병행 수입 비즈니스를 지금 막 입문하려고 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지극히 현실적인 도움을 주고 싶어 현장에서 실제 겪은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풀어놓았다.

누구도 들려주지 않은, 명품 병행 수입 전반에 대해 초보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노하우를 직접 경험한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한다. 명품 병행 수입 비즈니스를 위해 먼저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부터 현장에서 어떻게 바잉을 해야 하는지, 수입 신고는 어떤 절차로 진행되는지, 판매는 어디서 해야 하는지, 다음 바잉을 위해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등을 이야기하듯 풀어내었다.

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이유가 더 많음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내어 일단 한번 해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해외를 제집 드나들 듯 자유롭게 오가며 돈을 벌 수 있다는 자유 외에도 여유 있게 사는 유럽 사람들의 삶을 가까이 접하며, 내가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또 다른 여유를 경험하게 될 수 있음을 전한다.

유럽에 배낭여행 한 번 다녀온 경험도 없던 저자가 유럽에 도착하여 바잉한다. 수입신고 서류를 작성하며, 패킹하고, 택스리펀 받고 통관을 거쳐 국내로 들어와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로 확장하고, 다음 바잉을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를 담았다. 명품 소호 무역이 낯선 독자, 명풍 소호 무역에 입문하는 독자를 위해 유럽에 처음 도착했을 때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정과 경험을 생생하게 에피소드 형식으로 풀고 있다.

초보사업자가 아이템 발굴, 구매, 운송, 수입통관, 판매 등의 모든 일을 홀로 할 수 있는지 해외에 나가서 실제로 어떤 일들을 하고, 2년 동안 각 과정에서 어떤 시행착오를 겪었는지, 어떤 점을 개선해야 하는지 가감 없이 현실적으로 보여 준다.

명품 병행 수입 비즈니스를 하려면 어떤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며, 구체적으로 무엇을 해야하 는지 초보 사업자의 시선으로 입문자가 꼭 알아야 하는 가장 기본적인 내용을 담아냈다.
명품 소호 무역상이 실제 일하는 모습은 어떠한지를 보여 준다. 바잉 매너, 코스튬은 물론 소위 말해 잘 나가는 제품을 바잉하기 위한 팁, 바잉해 오면 판매되는 브랜드별 스테디셀러 아이템, 명품 매장의 구매 제한에 대한 가이드, 현장에서 하는 원산지 작업 노하우, 꼭 받아야만 하는 텍스리펀 방법 등을 제시한다. 이는 독자들로 하여금 미리 간접 경험을 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실제로 한번 도전해 봄직한 용기를 얻게 한다.

명품 소호 무역이 낯선 독자들은 사업 아이템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고, 평소 해외여행을 즐기는 독자들에게는 색다른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명품 소호 무역에 입문하는 독자들에게는 초보 명품 소호 무역 준비 가이드 역할을 해 줄 것이다.

해외를 제집 드나들 듯 오가며 자유롭게 돈을 벌 수 있다는 만족감은 물론 시간이 거듭되면 거듭될수록 이 일을 하기 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또 다른 것들을 덤으로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첫째, 유럽 사람들의 삶을 가까이 들여다보며, 그들은 어떻게 그런 여유를 가지고 살 수 있는지, 여유 있는 삶에 시선을 둘 수 있게 된다.
둘째, 명품 바잉 과정에서 최상의 명품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내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누리며 진정한 럭셔리를 경험하게 된다.
셋째, 국내, 해외 그 어느 곳이 되었든 언제라도 내가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만큼 일하며 굶지 않고 살 수 있는 자신감과 오늘 당장 내일 새벽에 떠날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는 자유를 얻는다.

아무 경험도 없고, 할 수 있는 이유보다 할 수 없는 이유가 더 많았던 저자도 하나하나 몸소 부딪치며 해결해 나갔던 것처럼 마음속에 접어 둔 용기를 꺼내어 일단 한 번 부딪쳐 보자.
그럼, 길은 생긴다.


Information Provided By: : Aladin

Author Introduction

정민(지은이)

한 장소에 가만히 있지 못하고 여기저기 자유롭게 돌아다닐 때 행복한 사람. 사법 시험에 도전했다가 실패하고 뒤늦게 직장 생활을 시작했지만, 베이징에서의 대학 생활을 시작으로 캐나다,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를 여행하면서 생긴 자신감을 무기 삼아 창업에 뛰어들어 아직까지 잘 버티고 있는 소호 무역 사업가. 영어보다는 중국어가 편해서 유럽에서도 일본에서도 중국어를 더 많이 사용한다. 하고 싶은 일은 일단 먼저 시작하고, 후에 조치하는 것이 익숙해서 여전히 새로운 것에 도전 중이다. 이메일 kukikang2@gmail.com

Information Provided By: : Aladin

Table of Contents

프롤로그

제1장 해외에 관심을 가지다

베이징과의 인연
본성을 거스르는 시간
스타트업 무역 에이전시 직장인
해외 온라인 마켓에 기웃거리다
직장인, 다시 퇴사하기로 결심하다
직장인, 공부하다가 창업하다

제2장 나는 오늘도 해외에 명품 사러 간다
유럽은 처음이지만
유럽 바잉 가기 전에 챙겨가야 할 것들
아우토반 휴게소에서 아침을
복장은 청담동 며느리룩으로
오늘 동선은 아웃렛 찍고 정매장

제3장 본격적으로 바잉을 시작하다
에르메스, 예약은 필수다
샤넬, 클러치 5개는 안 돼요
루이비통, 프랑스에서 이미 샀잖아
프라다, 줄 서고 번호표 받으세요
구찌, 아웃렛에서 아이템을 찾아라
고야드 외, 스테디셀러가 최고다

제4장 명품 병행 수입 비즈니스에서 진짜 중요한 것은 수입 신고다
이것이 원산지 작업이다
인보이스 작성은 생각보다 간단해
패킹, 택스리펀 받을 서류와 반드시 대조하라
그래서 택스리펀 안 받을 텐가?
프랑스 공항에서 택스리펀 받을 때는 기계로 먼저 가라
나는 수입 신고는 무조건 합니다.(밀수가 아니에요.)
관세, 부가가치세, 기타 통관 비용 내고 물건 수령

제5장 명품 판매 생각보다 쉽다
사진 촬영, 쓸데없이 스튜디오에서 하다
오픈마켓 입점부터 하자
권리금 없는 오프라인 매장 발견하다
재고가 모자라서 오늘은 일본으로 바잉 간다
고객님, 이미 제품 사용하셨는데 반품을 하시면
재고 소진율은 몇 프로
병행 수입도 A/S가 가능하게 만들자

제6장 이제는 다음 바잉을 준비할 시간이다
매출은 잘 나오고 있나
유럽 바잉이 부담스러우면 일본 바잉도 괜찮다
아이템 공부가 핵심이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다

에필로그


Information Provided By: : Aladin

New Arrivals Books in Related Fields

Jacobs, F. Robert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