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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게 살 빠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6회 대출)

자료유형
단행본
개인저자
박지우
서명 / 저자사항
(맛있게 살 빠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 박지우 지음
발행사항
서울 :   비에이블,   2020  
형태사항
275 p. : 천연색삽화 ; 25 cm
ISBN
9791197035234
일반주기
박지우의 닉네임은 '미니'임  
색인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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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소장처 청구기호 등록번호 도서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서비스
No. 1 소장처 중앙도서관/제3자료실(4층)/ 청구기호 641.5635 2020z2 등록번호 111831357 도서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서비스 B M
No. 2 소장처 세종학술정보원/테마도서/ 청구기호 641.5635 2020z2 등록번호 151354944 도서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서비스
No. 소장처 청구기호 등록번호 도서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서비스
No. 1 소장처 중앙도서관/제3자료실(4층)/ 청구기호 641.5635 2020z2 등록번호 111831357 도서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서비스 B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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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1 소장처 세종학술정보원/테마도서/ 청구기호 641.5635 2020z2 등록번호 151354944 도서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서비스

컨텐츠정보

책소개

30만 명이 선택한 최강 다이어터이며 베스트셀러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시리즈 저자, 미니 박지우의 최신작. 밍밍한 다이어트식에 지친 다이어터를 위해 속세음식 못지않게 맛이 폭발하는 다이어트 요리를 담았다. 입맛 따라 취향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101가지 레시피는 치팅데이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매 끼니가 치팅데이처럼 맛있다.

미니표 다이어트 요리는 간단하기로 유명하다. 요리 왕초보인 다이어터도 “미니의 레시피는 요리했다고 말하기 민망할 정도로 정말 쉽다.”고 평가할 만큼 조리법이 단순하다. 이번에도 초간단 레시피의 장점을 극대화해 재료를 썰고 가열하면 완성되는 10분 완성 요리가 대부분이다. 수많은 팔로워의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끈 새로운 요리, 쿠킹클래스 최고 인기 메뉴를 더 빠르고 쉽게, 맛깔나게 다듬어 수록했다.

그중 재료를 가위로 쓱쓱 잘라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에 넣고 가열하면 완성되는 원팬 요리, 전자레인지 요리는 모든 다이어터에게 추천하고 싶을 만큼 간단하다. 이외에도 전 세계 집밥, 밀프렙, 도시락, 간식 등 조리법은 더욱 심플해지고 종류는 다양해진 요리들이 초보자에게는 자신감을 심어주고, 다이어트를 지속적으로 실천 가능하게 이끈다.

다이어트 할 때도 맛있게 먹어야 성공한다!
미니는 22kg, 엄마는 17kg을 감량하고
수많은 다이어터의 감량을 성공시킨, 믿고 먹는 미니표 레시피 101


30만 명이 선택한 최강 다이어터이며 베스트셀러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시리즈 저자, 미니 박지우의 최신작! 밍밍한 다이어트식에 지친 다이어터를 위해 속세음식 못지않게 맛이 폭발하는 다이어트 요리를 담은 《맛있게 살 빠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로 돌아왔다.
미니표 레시피의 장점은 세 가지다. 첫째, 3일 만에 뱃살이 쏙 들어가고 누구나 감량에 성공하는 검증된 레시피라는 것. 미니는 22kg, 미니의 엄마는 17kg을 감량했고 수많은 사람들이 미니의 레시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 후기가 잇따를 만큼 확실하게 살이 빠진다. 둘째, 다이어트 식단인지 모를 만큼 맛있다는 것. 치킨, 떡볶이는 물론이고 동남아음식, 디저트까지 맛이 폭발하는 속세 맛 요리가 매일매일 치팅데이처럼 맛있는 식사를 선물한다. 셋째, 조리법이 쉽고 간단하다는 것. 재료를 섞어서 가열하면 순식간에 완성되는 10분컷 초간단 레시피는 귀차니스트도, 요리 왕초보도 모두 만족할 만큼 쉽다.
팬 하나로 조리와 식사를 끝내는 원팬 요리, 초간단 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어 요리, 도시락, 밀프렙, 냉파 채소 요리, 간식까지, 실천 가능한 쉽고 친근하고 맛있는 레시피로 다이어트의 신세계를 맛볼 것이다.

매일매일 치팅데이처럼 맛있게!
속세 맛을 재연한 꿀맛 요리가 폭식·식탐·요요를 반사!


《맛있게 살 빠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는 다이어트에 지친 세상 모든 다이어터를 위해 일명 ‘속세음식’의 맛을 그대로 재연했다. 늘 먹던 배달음식의 유혹으로 폭식하거나 음식 때문에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으려면, 그리운 그 맛으로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것이 지속적인 감량의 최선이기 때문이다.
이름만 들어도 거부할 수 없는 치킨, 피자, 떡볶이, 파스타, 볶음밥, 쿠키, 브라우니 등이 미니의 아이디어를 통해 깜짝 놀랄 만큼 맛있는 고단백 요리로 재탄생했다. 온갖 다이어트를 시도했다가 숱한 실패와 요요를 겪었고, ‘닭고야(닭고기/고구마/야채)’만 먹는 맛없는 고단백 식단으로 폭풍 식탐을 얻었던 미니였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입맛 따라 취향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101가지 레시피는 치팅데이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매 끼니가 치팅데이처럼 맛있다. 칼로리 폭탄이었던 배달음식과 외식메뉴를 감량 중에도 그 맛 그대로 먹으니 다이어트 스트레스 또한 적다. 먹고 싶은 걸 적당히 먹으며 하는 다이어트야말로 폭식·식탐·요요를 이기고 진짜 감량에 성공하는 방법임을 미니의 레시피로 확인할 수 있다.

재료 섞어 가열하면 순식간에 완성된다!
왕초보를 위한 세상 쉬운 10분컷 초간단 요리


미니표 다이어트 요리는 간단하기로 유명하다. 요리 왕초보인 다이어터도 “미니의 레시피는 요리했다고 말하기 민망할 정도로 정말 쉽다.”고 평가할 만큼 조리법이 단순하다.
이번에도 초간단 레시피의 장점을 극대화해 재료를 썰고 가열하면 완성되는 10분 완성 요리가 대부분이다. 수많은 팔로워의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끈 새로운 요리, 쿠킹클래스 최고 인기 메뉴를 더 빠르고 쉽게, 맛깔나게 다듬어 수록했다. 그중 재료를 가위로 쓱쓱 잘라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에 넣고 가열하면 완성되는 원팬 요리, 전자레인지 요리는 모든 다이어터에게 추천하고 싶을 만큼 간단하다. 이외에도 전 세계 집밥, 밀프렙, 도시락, 간식 등 조리법은 더욱 심플해지고 종류는 다양해진 요리들이 초보자에게는 자신감을 심어주고, 다이어트를 지속적으로 실천 가능하게 이끈다.

이보다 알찬 다이어트책은 없다!
다이어터에게 필요한 꿀팁과 1주·2주 맞춤형 식단표까지 총망라


하루에도 미니에게 수백 개씩 쏟아지는 질문 중 다이어터가 가장 궁금해하는 것들로 꽉 채웠다. 미니가 다이어트에 실패하고 성공하며 겪은 노하우, 빵빵한 샌드위치와 김밥 만드는 비법, 미니의 몸매를 만들어준 트레이너 글샘쌤의 다이어트 스트레칭법과 운동법 등 현장에서 체득한 귀한 정보들이다. 또 수많은 독자에게 칭찬받았던 맞춤형 1주·2주 식단표를 새로이 수록해 다이어트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이어트 요리 전문가와 운동 전문가의 값진 팁과 조언은 다이어트의 일시적인 성공이 아니라 평생 살찌지 않는 습관과 건강한 몸을 만들어줄 것이다.


정보제공 : Aladin

저자소개

미니 박지우(지은이)

70kg에서 48kg으로 총 22kg을 감량하고 7년째 유지 중인 다이어터이자 유지어터, 그리고 『맛있게 살 빠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더 쉽고 더 맛있게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로 수십만 명의 독자에게 찬사를 받은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다이 어트 콘텐츠 크리에이터이다. 통통유전자로 태어나 평생 온갖 다이어트를 시도했다. 실패와 요요를 숱하게 반복하며 건강을 잃고 나서야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이야말로 요요 없는 감량의 최선임을 깨달았다. 자신만의 다이어트 공식으로 단백질을 늘리고 좋은 탄수화물을 골라 쉽고 간단한 다이어트 요리를 개발해 직접 만들어 먹었다. 결과는 대성공! 식단을 잘 챙길수록 얼굴이 갸름해지며 윤곽이 또렷해졌고, 배가 납작해지더니 몸통과 팔다리가 가늘어졌다. 마침내 생애 최저 몸무게에 도달해 지금껏 본 적 없던 뼈대를 발견하며 인생몸매를 갖게 됐다. 더군다나 굶지 않고 맛있게 먹으며 감량했더니 요요가 없었고 스트레스가 적었다. 무엇보다 예전보다 살이 덜 찌는 체질로 변했으며 건강을 되찾았고 자존감이 높아졌다. 저자의 엄마 또한 디디미니 식단으로 17kg을 감량했고, 수많은 독자가 다이어트 성공 사례를 연이어 증명한 이후 ‘다이어트 요리 전문가’로 통한다. 다이어트 쿠킹클래스 강사로 활동하며 클래스가 열리기만 하면 수십 초 만에 마감되는 신기록을 나날이 경신 중이다. 또 여전히 수십만 팔로워와 소통하는 ‘현실 다이어터이자 유지어터’로 SNS에 생생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유하며 ‘같이해서 더 가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dd.mini 유튜브채널 ▶DDMINI디디미니

정보제공 : Aladin

목차

목차
프롤로그 = 4
미니의 밥숟가락 계량 = 14
미니가 사랑하는 단골 식재료 = 16
미니가 추천하는 새로운 식재료 = 18
초보자도 실패 없는 샌드위치ㆍ롤ㆍ김밥 재료 손질 = 20
누구나 빵빵하게 만드는 샌드위치 절대 공식 = 22
마지막 한입까지 빈틈없는 팔뚝 토르티야롤 절대 공식 = 24
밥을 확 줄여도 배부른 저탄수화물 김밥 절대 공식 = 26
글샘쌤이 공개하는 운동 꿀팁 = 28
글샘쌤이 추천하는 스트레칭 = 34
미니의 꿀팁 Q&A = 40
PART 1 팬 하나로 세상 편하게 요리하는 원팬
 참치양배추볶음밥 = 46
 냉장고털이된장죽 = 48
 스리라차크림리소토 = 50
 참치토마토국물파스타 = 52
 스크램블드멸치볶음밥 = 54
 다이어트콩불 = 56
 곤약팟타이 = 58
 오트밀게맛살미역죽 = 60
 참치밥전 = 62
 소고기뭇국오트밀죽 = 64
 크림연어스테이크 = 66
 순두부찌개맛오트밀 = 68
 떠먹는양배추피자 = 70
 페스토마요파스타 = 72
PART 2 핫한 도구로 쉽고 빠르고 맛있게 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어
 다이어트양념치킨 = 76
 인절미맛콩트밀 = 78
 가지순두부그라탱 = 80
 청양파토스트 = 82
 단짠컵빵 = 84
 황태오트밀죽 = 86
 피자맛밤호박에그슬럿 = 88
 단탄지파이 = 90
 청포도새우토스트 = 92
 고단백카레빵 = 94
 훈제팽이버섯피자 = 96
 낙지김치죽 = 98
 통밀씬피자 = 100
PART 3 다양하게 골라 먹는 재미 월드와이드 집밥
 토마토김치볶음밥 = 104
 곤약떡볶이 = 106
 닭가슴살분짜샐러드 = 108
 미역초계국수 = 110
 단짠스크램블드에그토스트 = 112
 매콤참치비빔밥 = 114
 시금치두부스크램블드에그 = 116
 다이어트비빔면 = 118
 닭쌈플레이트 = 120
 카레어묵덮밥 = 122
 토달트밀 = 124
 닭안심미역국수 = 126
 미니의백세밥상 = 128
 오리배샐러드 = 130
 훈제닭가슴살김치덮밥 = 132
 마늘종돼지고기볶음밥 = 134
 배토스트 = 136
PART 4 오후까지 배고프지 않은 도시락
 사각김밥 = 140
 게맛살고추냉이유부초밥 = 142
 고기쌈김밥 = 144
 팔뚝토르티야롤 = 146
 요거트컵 = 148
 깻잎월남쌈 = 150
 하프언위치 = 152
 콜리플라워컵볶음 = 154
 두부김치맛부리토 = 156
 오이샌드위치 = 158
 누들케일롤 = 160
 청양무쌈김밥 = 162
 당근두부샌드 = 164
 통에그샌드위치 = 166
 닭고야김밥 = 168
PART 5 나를 아끼고 환경을 생각하는 채식
 미역줄기두부볶음면 = 172
 두부볼 = 174
 배추무침플레이트 = 176
 된장크림파스타 = 178
 렌틸콩양파크림카레 = 180
 낫토미역초덮밥 = 182
 콩비지버섯죽 = 184
 저염두부된장케일쌈밥 = 186
 토마토템페파스타 = 188
 들깨두부크림리소토 = 190
 아몬드콩국수 = 192
 된장소스두부비빔밥 = 194
 마낫토덮밥 = 196
 카레맛베지누들 = 198
PART 6 요리 한 번으로 일주일이 편해지는 밀프렙
 다이어트치밥 = 202
 게맛살달걀부추죽 = 204
 감자달걀샐러드 = 206
 닭가슴살오렌지살사샐러드 = 208
 3색후무스 = 210
 토마토마파두부 = 212
 당근비트라페 = 214
 닭가슴살크로켓 = 216
 페스토치즈볶음밥 = 218
 소고기배추오트밀죽 = 220
 에그게맛살샐러드 = 222
 저염달걀버섯장조림 = 224
 오리콜리플라워웜샐러드 = 226
PART 7 폭식과 입터짐을 막아주는 간식
 뮤즐리스쿱쿠키 = 230
 머그컵브라우니 = 232
 구운연근칩 = 234
 저탄수사과파이 = 236
 초간단마늘빵 = 238
 에그낫토스프레드 = 240
 그릭요거트과일샌드 = 242
 아몬드스프레드 = 244
 아몬드그릭삼색토스트 = 246
 낫토마토 = 248
 오트밀고구마핫케이크 = 250
 마아이스크림 = 252
 홈메이드프로틴바 = 254
 애플피넛파이 = 256
 솔티드시나몬초코빵 = 258
Index : 가나다순ㆍ요리별ㆍ재료별ㆍ끼니별 = 260
쉽고 빠른 초간단 요리 7일 식단표 = 272
배가 쏙 변비 타파 7일 식단표 = 273
효과 좋은 생리주기 14일 식단표 = 2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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