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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좋은생각습관

기분좋은생각습관

Material type
단행본
Personal Author
Luck, Tommy
Title Statement
기분좋은생각습관 / 타미 럭 지음
Publication, Distribution, etc
부산 :   기분좋은생각,   2017  
Physical Medium
105, 72 p. ; 19 cm
Varied Title
Joy thoughts
ISBN
9791196235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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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6 ▼a 영어로 된 원저작을 한국어로 번역
900 1 0 ▼a 럭, 타미, ▼e

Holdings Information

No. Location Call Number Accession No. Availability Due Date Make a Reservation Service
No. 1 Location Sejong Academic Information Center/Humanities 1/ Call Number 155.2 2017z6 Accession No. 151339192 Availability Available Due Date Make a Reservation Service C

Contents information

Book Introduction

기분좋은생각전문가인 저자가 들려주는 마음과 행복과 일의 성공을 부르는 기분좋은생각의 긍정 메시지를 담은 책으로 언제 어디서든 생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으며 그것이 습관이 되면 자기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성취 할 수 있다고 말한다.

기분좋은생각을 지속적으로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진다는 것.

'기분이 좋아.‘라고 말하면 ’기분 좋은 일‘이 따라온다. 그러므로 우선은 자신이 기분이 좋다는 생각을 하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기분좋아.‘라고 말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반드시 무언가가 있어야만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듯, 지금 내 머릿속에 있는 생각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해질 수 있다. 이 세상에서 독보적인 기분좋은생각전문가인 저자 Tommy Luck이 들려주는 마음과 행복과 일의 성공을 부르는 기분좋은생각의 긍정 메시지를 담은 책으로 언제 어디서든 생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으며 그것이 습관이 되면 자기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성취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잘 풀리는 사람들은 기분 좋은 생각을 한다

당신은 정말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이곳에 멋진 여행을 오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반드시 하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이 아닙니다. 여행을 떠난다고 생각해봅시다. 여행지에서 꼭 해야 되는 것이 있나요? 세상의 교육, 책, 주변사람들이 의무적으로 해야 하는 것이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심지어 당신도 그러한 것을 찾아 다닐지도 모르겠지요. 하지만 절대적으로 해야 되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러면 무엇을 해야 될까요? 하고 싶은 것을 하면 됩니다. 왜 하고 싶은 것을 해야 되냐고 물으신다면 간단합니다.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이지요.

무엇이 하고 싶은 지 계속 생각을 하라

무엇을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지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기분 좋은 생각은 지구별에 여행 온 당신의 최고의 기쁨이자 여행경비이며 자유이용권 같은 것입니다. ‘기분 좋은 생각’ 이 중요합니다. 기분 좋은 생각은 당신에게 기쁨과 자유, 성장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만을 온전히 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을 긍정적으로 변화 시키고 싶으신가요? 이 글을 11번 읽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반드시 원하는 방향으로 달라져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신체 활동을 위해 하루에 3번의 식사도 합니다. 그런 에너지 소모에 비하면 11번 읽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손해 보는 일은 하나도 없습니다.


Information Provided By: : Aladin

Author Introduction

Tommy Luck(지은이)

기분좋은생각전문가로 알려졌으며 조화로운 부자, 그는 언론에 얼굴 등 자세한 신상이 공개되지 않아 ‘괴짜 부자’ ‘별난 사람’ 등으로도 불린다. 작가로서 행복한 마음과 경제적 풍요로움을 양립시키기 위해 집필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다. 그의 저서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영미권에서도 베스트셀러 반열에 다가가고 있다.

Information Provided By: : Aladin

Table of Contents

<퀘스트>

1. 경쾌하게 걸어 보세요.
2. 신나는 음악이 크게 나오는 술집에 가보세요.
3. 실패는 없다고 생각해 보세요.
4. 하기 싫은 일은 억지로 하지 마십시오.
5. 누군가가 부탁을 했을 때 정중하게 거절해 보세요.
6. 나를 부당하게 대하는 사람이 하는 안 좋은 말을 칭찬으로 들어 보세요.
7. 신선한 과일 주스 100%를 마셔 보세요.
8. 의도하지 않게 들려오는 음악을 나를 위한 짧은 공연이라고 생각해보세요.
9. 약속장소에 일찍 도착하거나 상대방이 늦어 생기는 시간은 선물이라고 생각해보세요.
10. 몸이 좀 피곤하다고 느껴지면 누워서 쉬어 보세요.
11. 하루를 시작하거나 새로운 시간 단위로 들어가기 전에
“나는 내가 원하는 것, 좋아하는 것들만 보고, 듣고, 말하고, 생각하고, 느끼며 받아들이겠다” 라고 말하거나 생각해보세요.
12. 이기주의를 인정해보세요.
13. 개인적인 SNS, 메일, 질문 등에 대답을 기대하지 말아 보세요.
14. 내일의 할 일이라는 목록에 ‘그냥 마음대로 놀기’ 라고 써보세요
15. 손으로 자신의 가슴을 두드리며 ‘잘하고 있다’ 토닥토닥 응원해보세요.
16. ‘난 운이 좋다’고 말해보세요.
17. 다른 사람으로부터 말도 안되거나 나쁜 이야기를 들었을 때 “그럴 수 도 있겠네” 로 인정하고
대화해보세요.
18. 원하는 것을 쓰고 읽어 보세요.
19. 칫솔질을 하는 거울에 좋아하는 문구를 적은 메모지를 붙여 두세요.
20. 당신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해 보세요.
21. 그냥 미소 지어본다. 자주
22.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여섯 가지 형태(6기법)로 가져보세요.
23. 굿 뉴스 전달자가 되어보세요.
24. 주는 기쁨을 느껴보세요.
25. 날씨가 화창할 때는 하늘을 보며 기뻐해보자.
26. 기분 좋았던 일을 다시 생각해 봅시다.
27. 다른 사람과 의견이 다를 경우에도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고 인정 해보세요.
28. TV 뉴스를 보지 말고 살아 보세요.
29.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을 들어보세요.
30. 연애 감정을 적당히 가져보세요.
31. 마음에 드는 운동을 해보십시오.
32. 나만의 공간을 정리해 보십시오.
33. 나만의 보물지도를 만들어라
34. 새로운 구간 경험의 시간으로 들어가기 전에 의도해 보십시오.
35. 모든 것에 긍정을 예상하고 기대하라.
36.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고 괜찮다고 자신을 응원해 보십시오.
37. 내가 좋아하는 옷을 입어보세요.
38. 자신이 쓴 SNS의 글에 스스로 좋아요 나 웃음마크를 붙여보세요.
39. 어릴 적 소망을 기억해보고 해보십시오.
40. 대화 중에 박수를 쳐 보세요.
41. 누군가를 만나자 말자 무슨 칭찬을 할까 생각해 보십시오.
42. 내가 좋아하는 자연의 풍경에 종종 노출되어 보세요.
43. 음악을 듣다가 신이 나면 볼륨을 높이고 가볍게 춤을 춰보세요.
44. 지갑에 고액 지폐를 하나 정도 넣어 다니며 즐거운 마음 쇼핑을 하라
45. 그냥 “기분좋은생각습관” 을 생각하거나 말해보세요.
46. 지나가다 본 어떤 것에서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해 보세요.
47. 당신이 방문한 가게의 점원이 잘 응대 해주고 미소까지 짓는다면
웃으며 “친절하게 이야기 해줘서 고맙습니다.”라고 말해 주세요.
48. 좋아하는 신발을 깨끗하게 신어 보세요.
49. 밝은 색 옷을 입어 보세요.
50. 가끔 음식점에 가서 가격표를 보지 말고 오로지 ‘나의 먹고 싶음’을 기준으로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51. ‘ 싫다’ 라는 말을 하면 지는 게임을 한다고 생각 해보세요.
52. 관계에서 자신의 만족을 좀 더 우선시 해보세요.
53. 잠들기 전에 누워서 마음대로 원하고 즐거운 상상을 해보세요.
54.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걸어보세요.
55. 거울을 보고 웃어보세요.
56. 기분좋은생각이 도저히 들지 않을 정도로 고민이 되거나 머리가 아프면 잠을 자보세요.
57. 온라인으로 주문한 상품이 배송이 늦어지면 선물 받기 전의 즐거운 기분을 연장 시켜주었다
생각해보세요.
58. 마음에 드는 책을 한 권 들고 다녀보세요.
59. 하기 싫은 일은 억지로 하지 마십시오.
60. 좋아하는 신발을 깨끗하게 신어 보세요.
61. 가족에게 ‘고마워’ 하고 말해보세요.
62. 아침에 눈을 뜨자 마자 주어진 하루의 시작에 감사하세요.
63. 지난 편지나 카드를 한번 다시 보세요.
64. 지갑을 새로 구입해보세요.
65. 싫어하는 사람의 성공과 행복을 빌어 주세요.
66. 좋은 스케줄은 길게 쓰고 싫은 일은 짧게 쓰세요.
67. 매일 목욕을 해보세요.
68. 운전면허증 사진을 웃는 모습으로 해보세요.
69. 여유롭고 편안하게 살 수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70. 운동을 할 때 좋아하는 문구를 되뇌면서 해보세요.
71. 당신의 말과 행동, 생각이 언제든지 일부 또는 전부가 누군가에게 부정당하거나 비판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72.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으려 하지 마세요.
73.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을 하나 정도 가지고 다녀 보세요.
74. 자신을 사랑하세요.
75. 엘리베이터에 혼자 있고 거울이 있거나 내 모습이 선명하게 비치면 손짓과 함께 바라보면서
“너는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너에겐 그럴만한 자격이 있다” 라고 말해 보세요.
76. 해변에 가서 누워서 바다를 바라 보세요.
77. 잘 때 클래식이나 가사가 없는 음악을 들어 보세요.
78. 잠자리에 누워서 보이는 천장에 기분이 좋아지는 사진을 붙여 보세요.
79. 헤어샵에 가서 내가 원하는 대로 머리카락을 자르거나 염색, 펌을 해보세요.
80. 어떤 생각을 하다 기분이 좋아지면 그 내용을 기록해 두세요.
81. 당신이 어떤 것이든 매일 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잘 하고 있다고 스스로를 칭찬해 보세요.
82. 다수의 의견도 틀릴 때가 많다고 생각해 보세요.
83. 물은 항상 근처에 두고 조금씩 마셔 보세요
84. 맥도널드에 가서 먹고 싶은 데로 마음껏 먹어 보세요.
85. 선글라스를 하고 태양을 바라보며 윙크해보세요.
86. 참지 말아 보세요.
87. 화장실 변기에 앉을 때마다 책을 1페이지만 읽어 보세요.
88. 자신에게 이야기 해보세요.
89. 지금 ‘기분 좋다’ 생각해보세요.
90. 실패하기가 너무나 어려운 목표를 정해보세요.

<기분좋은생각습관>

1. 생각은 초대장이다
2. 감정이 생각의 표현이다.
3. 무슨 생각을 해야 할까?
4. 원하는 것의 생각은 저축도 가능하다.
5. 생각도 성장 한다.
6. 왜 내가 원하는 것에 대해 생각을 해야 하나?
7. 부정적인 감정에 감사하자
8. 다른 사람들에 관한 생각(1)
9. 다른 사람들에 관한 생각(2)
10. 기분 좋은 생각의 기준은 기쁨이다.
11. 행동보다는 기분 좋은 생각을 먼저 하라(1)
12. 행동보다는 기분 좋은 생각을 먼저 하라(2)
13. 기분 좋은 생각을 의도하라
14. 나의 경험은 모두 나의 것이다.
15. 기분 좋은 생각의도 연습(감사)
16. 기분 좋은 생각의도 연습(상상)
17. 기분 좋은 생각의 현실화 속도(1)
18. 기분 좋은 생각의 현실화 속도(2)
19. 기분 좋은 생각은 자유다.
20. 기분 좋은 생각의 구체화 정도
21. 기분 좋은 생각 습관(1)
22. 기분 좋은 생각 습관(2)
23. 기분 좋은 생각 습관(3)
24. 기분 좋은 생각 습관(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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